인사말
엔빌(ANVIL)은 대장간에서 달군 쇠를 올려놓고 두드릴 때 받침으로 쓰는 ‘모루’를 뜻합니다.
아직 다듬어지지 않은 쇳덩어리가 세상에 유용한 존재가 되기 위해 단련되는 과정에서 꼭 필요한 도움을 주는 기업이 되겠다는 의미에서 기업명을 ANVIL이라고 지었습니다. 저희는 다양한 문제에 부딪친 기업과 창업가에게 맞춤형 혁신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어떠한 업종이든 디지털 서비스와 소통이 필수가 된 세상입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와 시장 환경에 실시간으로 대응하면서 서비스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디지털 전환의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스타트업에서 대기업까지, 쇼핑몰에서 금융업계 글로벌 금융시스템까지, 다양한 개발과 시스템 구축의 경험을 가진 전문가들이 신뢰할 만한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청년들의 창업 과정, 초창기 스타트업이 사회의 문제를 해결하는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성장하는 과정 전반을 뒷받침하고자 합니다. 체계적인 학습관리 시스템을 통한 맞춤형 창업 교육과 육성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스타트업의 핵심은 ‘혁신’입니다. 현재의 삶에 안주하지 않고 사회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도전을 멈추지 않는 영원한 스타트업으로서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겠습니다.